헬리녹스와 파타의 세 번째 협업 제품 ‘24FW Patta x Helinox Chair One’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7월 16일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파타(PATTA)와 협업한 ‘24FW Patta x Helinox Chair On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와 2020년과 2021년에 이어, 파타와의 세 번째 협업 제품 ‘24FW Patta x Helinox Chair One’은 헬리녹스의 대표적인 제품인 체어원의 편안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수리남 내륙의 마룬 공동체에서 주로 사용하는 전통적인 직물 ‘판기(Pangi cloth)’의 패턴을 적용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창립 20주년을 맞은 파타의 공동 창립자 지욤 슈미트(Guillaume Schmidt)의 고인이 된 아버지를 기리는 의미에서 전통과 현대 디자인을 결합한 패턴을 사용했다. 그의 아버지가 애정했던 유품에서 볼 수 있었던 ‘판기(Pangi cloth)’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밝은 색상의 패턴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24FW Patta x Helinox Chair One’은 HCC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센터) 서울, 부산, 도쿄 그리고 파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발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helinox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헬리녹스는 6월 19일 HCC 도쿄에 이어 프랑스 파리에 유럽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HCC 파리’를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