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Google Ad Manager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광고 수익 창출(Ad Monetization)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디지털 광고 운영에 있어 구글 광고 매니저의 포괄적인 디지털 광고 판매 플랫폼을 활용하는 현재 고객과 미래의 고객을 지원함으로써 브라이트코브의 서비스가 확장된다. 또한 브라이트코브는 고객을 위해 더 많은 청중에게 추가적인 인상을 제공할 수도 있다.
브라이트코브의 CEO 마크 드베부아즈(Marc DeBevoise)는 “Google Ad Manag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이트코브는 궁극적으로 고객이 비디오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고 사이트와 앱에서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서비스 옵션을 늘릴 수 있게 됐다”며 “이 파트너십은 고객이 비디오 콘텐츠를 강화하고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한편, 광고 전략을 최적화하고 광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고의 스트리밍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당사의 헌신을 반영한다”고 강조했다.
브라이트코브와 Google Ad Manager 통합은 기존의 매체에서 OTT 스트리밍 서비스 및 CTV 장치로 광고 비용을 전환하려는 미디어 회사, 게시자 및 광고주에게 추가적인 단순성을 제공한다. 브라이트코브는 Google의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마켓플레이스에 액세스해 고객의 광고 인벤토리에 대한 추가 수요를 창출할 수도 있다.
Google Ad Manager 또는 Ad Manager 360을 활용하는 브라이트코브의 고객은 이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 서버 간 연결을 통해 비디오 인벤토리를 관리함으로써 더 높은 CPM을 위한 경쟁을 촉진해 보다 동적인 가격 책정과 경쟁력 있는 요율을 제공
· Google 다중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해 브라이트코브 비디오 플랫폼의 가치를 확장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통합 생태계인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Brightcove Marketplace)에 쉽게 온보딩
· Google Advertising Exchange(AdX)를 통해 추가 수요가 있는 동영상 인벤토리 관리
· 대시보드에 내역 보고 내보내기 작업을 통해 더 많은 턴키 보고 수신
· 다양한 장치에서 광고 요청을 제한하는 치명적인 VAST 오류의 양을 줄임
브라이트코브는 Google Ad Manager와의 파트너십 외에도 광고 인사이트(Ad Insights)를 도입하고 매그나이트(Magnite) 및 퍼브매틱(PubMatic)과 같은 회사와 파트너십을 형성해 2023년 창립 이후 광고 수익 창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이와 같은 최신 협력 관계는 고객을 대신해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비디오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있어 주요 과제를 제거하는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라이트코브의 노력을 강화한다.
웹사이트: 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어디서 어떤 장치로 콘텐츠를 소비하든지 기업과 고객 간의 더 나은 연결성을 구축한다.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은 60개 이상 국가에서 기업이 고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선도기업이 콘텐츠를 더 신뢰할 수 있게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강력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 당사는 2차례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혁신 부문 에미상(Emmy®), 꾸준히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우수한 확장성으로 끊임없이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작업의 경계를 넓히고 있다. 브라이트코브 팔로우하기: 링크드인, X(옛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레드, 유튜브. 웹사이트: Brightcove.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1422/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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