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어스 로고
서울--(뉴스와이어)--더하트컴퍼니(대표 김민하)는 2024년 2월 1일 3040 여성의 커리어를 함께 만드는 ‘워크어스’ 플랫폼을 오픈했다. ‘나에게 맞는 일을 4주 프로젝트로’라는 슬로건으로 출발한 워크어스는 참여자 중심의 프로그램과 개인화된 일 경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여성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열어준다.
워크어스는 참여자 각 개인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코칭, 교육 및 프로젝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에게 맞는 일을 4주 프로젝트로’를 통해 참여자들은 실질적인 업무 경험을 쌓아 핵심 업무 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워크어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개인화된 종합 검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자신을 더 잘 알게 되고 자기 주도적인 성장과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워크어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이수자는 워커스로 등록돼 다양한 기회를 우선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워크어스에서 활동할 수 있다.
한편 더하트컴퍼니는 워크어스 플랫폼 론칭과 함께 출판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에세이 북 출판 프로젝트, 도서 출판 기회인 작가 양성 클래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인플루언서를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오픈한다. 회원 가입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워커스에 등록하면 워크어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워크어스 홈페이지(www.worku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하 더하트컴퍼니 대표는 “워크어스는 여성의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솔루션으로 우리와 함께 일을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쉽게 알리고자 지은 이름”이라며 “모든 여성이 잠재된 가능성과 재능을 찾아 자신만의 서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하트컴퍼니 소개
더하트컴퍼니는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콘텐츠를 기획·운영하는 문화콘텐츠 기획사로, 지속 가능한 콘텐츠를 만든다. 우리의 방법으로 빚어진 멋진 프로젝트는 경제, 사회, 환경적 측면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며, 그 가치는 더 넓게 확산돼 더하트의 영향력을 키워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