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뉴스와이어)--공공 및 민간 부문 Decision Intelligence (DI)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인 콴텍사(Quantexa)는 Annabelle Bexiga가 이사회 임원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Annabelle은 현재 DWS Group, Stonex Group (SNEX), Triton International (TRTN)의 비상임 이사로 재직 중이다. 이전에는 Zoom에서 CIO Advisor로 활동하며 제품 개발과 마케팅팀과 협력했다. 또한 Zoom의 Financial Services Industry 위원회를 설립해 의장으로 재직했다.
Annabelle은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30여 년의 경력을 쌓았으며 11년간 여러 Fortune-100 소속 기업에서 CIO로 근무했다. 이번에 이사회 임원으로 합류하는 Annabelle은 공공, 민간 및 비영리 기관 이사회 임원 및 자문 경험과 기업 경영 지식을 Quantexa에 제공할 전망이다.
Annabelle은 “그동안 이사회와 자문위원회 활동을 통해 훌륭한 기술자와 용감한 리더들로부터 끊임없이 배울 수 있었다”며 “특히 Quantexa는 오늘날 급변하는 상황에 대응해 기업들이 데이터 및 분석 기술을 핵심으로 의사 결정과 혁신에 있어 더 높은 정확성을 추구해야 한다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이 회사 이사회 합류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Quantexa CEO인 Vishal Marria는 “Annabelle은 JPMorgan Chase, Zoom, AIG를 비롯해 뉴욕, 싱가포르, 도쿄, 보스턴 등지에서 근무하며 다채로운 경력을 쌓았다”며 “Annabelle은 2년 동안 Quantexa에 사업 자문을 제공하며 커다란 기여를 해왔기 때문에 이번에 이사회에 합류하게 돼 기대가 크다. 그의 경험은 자사의 목표, 기업 문화에 잘 부합한다. 고객이 데이터 통합, 리스크 관리, 컴플라이언스 확보, 효율성 기회 식별을 위해 데이터 활용 규모를 확대할 수 있도록 그의 전문성을 잘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콴텍사(QUANTEXA) 개요
Quantexa는 글로벌 데이터 및 분석 소프트웨어 회사로 기업들이 데이터의 효용성을 높여 신뢰성 있는 경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Contextual Decision Intelligence를 고안했다. 빅데이터와 AI의 최신 발전을 활용하는 Quantexa의 플랫폼은 내부 및 외부 데이터에 대한 맥락적이고 연결된 뷰를 한 곳에서 제공함으로써 숨겨진 리스크와 새로운 기회를 발굴한다. 또한 데이터 관리, KYC (고객확인절차), 고객 인텔리전스, 금융 범죄, 리스크, 사기, 보안 등 고객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주요 과제를 해결한다. Quantexa Contextual Decision Intelligence Platform은 기존 접근 방식보다 90% 이상 증가한 정확도와 60% 이상 빠른 애널리티컬 모델 분석을 통해 운영 성능을 향상시킨다. 2016년 설립된 Quantexa는 현재 전 세계에서 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수천 명의 사용자가 수십억 개의 거래 및 데이터 포인트로 작업하고 있다. 자사는 런던, 뉴욕, 보스턴, 워싱턴 D.C, 브뤼셀, 토론토, 싱가포르, 멜버른, 시드니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Quantex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Quantexa 홈페이지와 Linked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