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브엑스포 부산, 디알비동일에 공식후원 감사 이벤트 진행

10년간 이어진 후원에 감사
임직원에게 수제핫도그 전달

2020-10-23 09:39 출처: 디알비동일 (코스피 004840)

유니브엑스포 부산과 푸드트래블이 디알비동일 임직원에게 후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수제핫도그를 전달하고 있다

부산--(뉴스와이어)--10월 22일 유니브엑스포 부산과 푸드트래블이 디알비동일에 공식후원 감사 이벤트를 열었다.

10년 동안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공식후원해준 데 대한 감사의 의미로 디알비동일 임직원에게 직접 만든 핫도그를 전달한 것이다. 덕분에 쌀쌀한 아침 출근길, 디알비동일 임직원들은 청년들의 마음이 담긴 따뜻한 수제핫도그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부울경 최초, 최대 규모의 대학생활 정보 공유의 장으로 대학생이 주체가 되어 기획 및 진행하는 행사다. 디알비동일은 2011년 제1회 행사부터 공식후원사로서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해왔다. 그동안 유니브엑스포 부산과 함께해 온 청년들은 이제 어엿한 직장인 혹은 사업가로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있다.

2020 유니브엑스포 부산 학생위원장 윤민수 군은 “디알비동일이 10년 동안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지속해서 후원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올해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팟 캐스트, 온라인 참여형 전시 콘텐츠 등 비대면 프로그램들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말했다.

행사를 함께 준비한 푸드트래블 박상화 대표 역시 2014 유니브엑스포 부산 학생위원장 출신이다. 현재 DRB 사회공헌플랫폼 Campus D에 입주해 푸드트럭 사업을 키워나가고 있는 청년 사업가다. 그는 “유니브엑스포 부산에서 활동했던 경험이 사업가로서의 큰 자양분이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 표현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알비동일 기업문화팀은 코로나19 여파로 심화된 취업난 등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청년들이 오히려 후원 기업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응원해주니 감격스럽다며 청년들의 도전과 열정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디알비동일 개요

디알비동일은 전통 제조업 기반의 혁신기업이다. 1945년 창립 이래 시대가 요구하는 각종 고무부품, 산업용 고무제품 개발에 몰두해왔다. 비히클실링, 토목건축자재, 면진제진시스템, 전동벨트, 컨베이어벨트&시스템, 트랙시스템 등으로 사업영역을 다각화했으며 부품/제품에서 모듈/시스템/솔루션으로 사업구조를 진화시키고 있다. 존디어, 캐터필러 등 세계적인 기업 고객들에 제품과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