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고객 인게이지먼트 높이는 최신 모바일 애드테크 솔루션 ‘팝’ 공개

7월 16~17일 양재 엘타워 ‘맥스서밋 2020’에서 모바일 애드테크 솔루션 ‘팝(PoP)’ 공개

2020-07-14 16:00 출처: 버즈빌

버즈빌이 7월 16~17일 이틀간 개최되는 ‘2020 맥스서밋(Max Summit 2020)’에서 최신 모바일 애드테크 솔루션 Pop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4일 --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은 양재 엘타워에서 7월 16~17일 이틀간 개최되는 ‘2020 맥스서밋(Max Summit 2020)’에 참여해 고객의 인게이지먼트를 효과적으로 높이는 최신 모바일 애드테크 솔루션 팝(Pop)을 선보인다.

버즈빌의 Pop은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홈 화면 어디서든 개인화한 광고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말풍선 형식의 광고 인벤토리다. 뛰어난 광고 접근성과 앱 사용자에게 맞춤형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머신러닝 기반의 다이내믹 리워드 광고 시스템과 정교한 타기팅 기술이 합쳐져 사용자의 구매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해 광고 성과에 대한 광고주와 마케터의 고민을 해결할 묘수로 주목받고 있다. 또 서비스로 유입이 자연스럽기 때문에 앱 재사용률(Retention Rate)을 효과적으로 높이는데도 최적화해 있다.

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정보 홍수 속에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요즘 버즈빌은 혁신적인 광고 인벤토리 기술로 가장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을 가능하게 한다”며 “이번 맥스서밋 2020에서 버즈빌의 신규 애드테크 솔루션을 통해 비용 대비 고효율의 광고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즈빌은 국내 이동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CJ ONE, 해피스크린, 카카오 등 주요 포인트·멤버십 사업자와 일본 최대 철도 기업 JRE, 포인트 사업자 Ponta 등 국내외 100여개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월 이용자(MAU) 수 1000만명을 대상으로 리워드 광고를 집행하는 국내 최대의 리워드 광고 전문 애드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버즈빌은 광고주를 대상으로 맥스서밋 2020 현장 상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즈빌 개요

수년간의 비즈니스를 통해 우리는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던 ‘리워드’의 잠재력을 확인했다. 차별적 아이디어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꾸준히 최적화한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얻었다.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