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란트로, 흡수 빠른 초 저분자 나노 콜라겐 워터젤리 1000 출시

저분자 콜라겐, 피부 진피층 주요 성분으로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
“피부 형태 유지하려면 꾸준한 콜라겐 섭취 필요”

2020-06-02 17:25 출처: 실란트로

실란트로 콜라겐 워터젤리 1000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2일 -- 실란트로 주식회사(이하 실란트로)는 흡수 빠른 초 저분자 ‘콜라겐 워터젤리 1000’을 출시했다.

콜라겐은 피부와 연골, 근육, 뼈, 치아, 손톱 등 체내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 중 하나이며 20대 중반부터 체내 콜라겐의 합성이 줄어들기 시작해 40대 이후 급격히 감소하므로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다.

특히 피부 속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을 차지하는 주요 성분으로 수분과 결합하는 힘이 강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더불어 콜라겐은 뼈 건강을 위해서도 중요하다.

뼈는 콜라겐, 칼슘, 인 등으로 꼼꼼하게 채워져 있으며 구성 물질 중 하나인 콜라겐이 부족하면 골밀도가 떨어져 골다공증 등 뼈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그만큼 피부와 근력, 뼈 건강을 원한다면 콜라겐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셈이다.

또한 비싼 콜라겐을 먹어도 몸속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식품 콜라겐으로 유명한 족발, 닭발, 닭 껍질 등 일반 식품 속 콜라겐은 분자량이 커서 몸에 흡수가 잘 되지 않으며 3세대 콜라겐이라고 불리는 ‘피쉬콜라겐’은 효소가수분해로 역한 냄새가 나서 쉽게 먹을 수가 없다는 단점이 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해 실란트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라겐 워터젤리 1000’은 흡수율이 빠른 저분자 (500Da 이하) 나노 콜라겐펩타이드가 1000mg 함유되어 체내에 바로 흡수되며 라즈베리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콜라겐 합성 필수 성분인 비타민 C가 150mg 함유되어 이미 생성된 콜라겐을 보호하고 유해산소로부터 파괴되는 것을 예방하고 지방,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0%로 한포당 28Kcal의 저칼로리 제품이다.

실란트로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먹는 콜라겐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콜라겐 워터젤리 1000은 저분자 나노콜라겐뿐 아니라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흡수 효과가 탁월하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안전에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한편 제품은 실란트로허브몰(http://cilantrohub.co.kr/) 사전 판매를 통해 최대 5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내에는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