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임직원, 함께하는 사랑밭과 설맞이 떡만둣국 나눔 봉사 진행

2020-01-30 10:27 출처: 함께하는 사랑밭

한화큐셀 임직원이 설날을 맞아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떡만둣국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30일 -- 한화큐셀 임직원 봉사단과 NGO 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은 21일 설맞이 떡만둣국 나눔 봉사 활동을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진행했다.

이날 한화큐셀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사랑밭 관련 담당자들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노인 300여명에게 떡만둣국을 나누어 드린 뒤 소정의 선물로 따뜻한 겨울용 양말을 선물하여 어르신들의 따뜻한 명절을 기원했다.

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덕분에 이웃들과 함께 설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며 건넨 미소와 말은 봉사자들에게 큰 보람이 됐다고 밝혔다.

이후에도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 기업 한화큐셀과 34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NGO 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은 친환경 캠페인 및 취약 계층 지원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여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