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국민연금공단과 업무협약 체결

국민의 노후준비를 위한 사이버교육 지원

2019-06-20 14:17 출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국민연금공단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충주--(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0일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허선)은 6월 20일 국민의 노후준비 교육을 위해 국민연금공단(복지이사 나영희)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노후준비 지원 사업 및 사이버교육 운영에 관하여 교육서비스, 홍보 및 공동사업 활성화 등 상호 간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3월부터 국민연금공단은 노후준비 교육 콘텐츠로 국민의 안정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시스템을 공동활용하여 운영하고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허선 원장은 “국민의 노후준비를 위하여 대국민에게 사이버교육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사이버교육 콘텐츠를 통해 교육의 사각지대까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 국민의 교육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연금과 함께하는 노후준비’에 관한 온라인 교육은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학습지원센터와 국민연금공단 중앙노후준비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110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