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가 자사 기기에 필수적인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브라우저 기반의 플랫폼 ‘레이저 시냅스 웹’ 베타 버전을 발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RAZER에서 레이저 기기에 필수적인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브라우저 기반의 플랫폼 ‘레이저 시냅스 웹’ 베타 버전을 발표했다. 경쟁 게임 및 모바일 환경에서도 빠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시냅스 웹은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도 효율적인 기기 세팅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는 시냅스 웹은 Razer Huntsman V3 Pro 8K 시리즈를 시작으로 플랫폼이 확장됨에 따라 더 많은 제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촉박한 시간과 시스템 운용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레이저 시냅스 웹은 어떤 브라우저든 가벼운 튜닝 허브를 통해 빠른 기기 세팅, 공유 PC 사용 등 모든 환경에서 효율적인 세팅이 가능하다. 심플하면서도 세팅 속도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시냅스 웹은 게이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 즉각적인 브라우저 접속: 즉시 기기를 구성할 수 있어 LAN, 토너먼트, 공유 시스템 간 전환에 이상적이다.
· 간소화된 조작: 키 설정과 Chroma RGB Quick Effects를 깔끔하고 빠르며 집중된 UI로 조정할 수 있다.
· 온보드 프로필: 프로필을 직접 확인, 편집, 저장해 어디서든 일관된 설정이 가능하다.
세계적인 프로게이머들과 E스포츠 전문가들의 직접 참여를 바탕으로 개발된 시냅스 웹은 빠르고 믿음직한 기기 세팅을 통해 경쟁 게임에서도 효과적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시냅스 웹 베타는 한국 시간 기준 1월 27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