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은 글로벌 인텔리전스 및 사이버보안 컨설팅 기업 S-RM과 협력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고객에게 리스크 회복력, 인시던트 대응, 전략 자문을 지원하는 역량을 강화했다.
영국에 본사를 둔 S-RM은 사이버 자문, 디지털 포렌식, 인시던트 대응, 기업 인텔리전스, 거래 전 실사에 이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금융 서비스, 석유, 헬스케어 등 산업 분야에서 패밀리 오피스, 사모펀드, 포춘 500대 기업, 중견 기업 고객에게 실무적인 사이버보안 관리와 맞춤형 리스크 플랫폼을 제공한다. 24시간 연중무휴 인시던트 대응과 심층적인 조사 전문성을 바탕으로 S-RM은 조직이 복잡한 환경에서 회복력을 강화하고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헤이릭 본드 거닝(Heyrick Bond Gunning) S-RM 최고경영자는 “위협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대에 조직은 사후 대응이 아닌 사전 예방으로 대처해야 한다”며 “앤더슨 컨설팅과의 협력을 통해 조직이 위협을 예측하고, 위기를 관리하며, 회복력을 경쟁 우위로 전환할 수 있도록 더 잘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L. 보사츠(Mark L. Vorsatz) 앤더슨(Andersen)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오늘날 효과적인 리더십은 복잡한 리스크를 명확한 전략적 우위로 전환하는 것을 요구한다”며 “S-RM과의 협력을 통해 사이버보안 역량을 확장하고, 점점 더 복잡해지는 환경에서 고객이 보호받고, 정보를 얻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은 기업 전략, 사업, 기술, AI 전환은 물론 인적 자본 솔루션까지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이다. 앤더슨 컨설팅은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다각적 서비스 모델과 통합돼 전 세계적으로 5만명 이상의 전문가와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플랫폼에서 세계적 수준의 컨설팅, 세무, 법률, 가치 평가, 글로벌 모빌리티 및 자문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유한합자회사인 앤더슨 컨설팅 홀딩스(Andersen Consulting Holdings LP)는 전 세계의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